토니 리치몬드

대외협력부 수석 부사장 겸
최고 법률 책임자

토니 리치몬드는 대외협력부 수석 부사장 겸 최고 법률 책임자입니다. 그는 이 직책과 함께 아메리칸항공 법무팀과 항공사의 법무 및 노동 관계 전략을 이끌고 있습니다.

토니는 회사의 기업 지배 구조, 증권 및 기업 재무, 상업, 소송, 노동 관계 및 고용, 경쟁 및 독점 금지, 규정 준수, 개인정보 보호, 환경, 지적 재산권 법적 문제 및 업무를 총괄합니다.

가장 최근에는 글로벌 로펌 라탐 & 왓킨스에서 기업 부서 파트너로 근무한 바 있습니다. 리치몬드는 30여 년간 스타트업부터 포춘 500대 기업에 이르는 다양한 고객들에게 신규 법률 문제와 복잡한 주요 거래에 관한 자문을 제공했습니다. 그는 공공 및 민간 회사와 관련된 재무, 증권 문제 관련 상당한 수준의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
토니는 라탐 & 왓킨스에서 여러 주요 리더십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. 그는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감사 위원회 의장으로 활동했으며, 기업의 전략 이니셔티브 위원회 의장으로 근무해 왔습니다. 또한 그는 회사의 리테일 & 컨슈머 프로덕트 인더스트리 그룹의 공동 회장으로 일했습니다.

토니는 그의 경력을 딜로이트에서 공인 회계사로 시작했습니다. 그는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에서 경영학사 및 법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.

PDF 다운로드 PDF 문서를 새 창에서 엽니다.